AirPods Pro 리콜은 사운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제조 문제로 인해 Apple에서 발표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는 2020년 8월에서 2021년 10월 사이에 제조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증상
1. 딱딱거리는 소리 또는 잡음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여 노래를 들을 때나 한쪽 또는 양쪽 에어팟 프로에서 딱딱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잡음이 섞여서 나올 수 있습니다.
2.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문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은 에어팟 프로를 사용할 떄 주변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 에어팟 프로가 리콜 대상인 경우 노이즈 캔슬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소리가 안 나온다
에어팟 프로 중 하나 또는 둘 다에서 소리가 안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애플에서 제공하는 자가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에어팟 프로가 리콜 대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자격이 있는 경우 애플 지원 앱을 다운로드해 문의하거나 애플 스토어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여 무료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자가 진단
자신의 에어팟 프로가 리콜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아래의 절차를 따라 자격을 확인하고 리콜을 받으시면 됩니다.
- 에어팟이 연결된 iPhone 또는 iPad의 설정 앱을 들어간다
- 블루투스를 누르고 기기 목록에 있는 에어팟 프로의 "i" 아이콘을 누른다
- "제품 정보" 섹션을 찾아 모델 번호를 확인하고 모델 번호가 "A2565"인지 확인한다
- 에어팟 프로에 영향을 모델 번호가 있는 경우 "리콜 확인"을 탭 하여 자가 진단 도구를 실행한다
- 도구에서 제공하는 지침에 따라 에어팟 프로가 리콜 대상인지 확인한다
에어팟 프로가 리콜 대상인지 확인이 되면 새 세트로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이 리콜의 에어팟 프로는 2020년 8월에서 2021년 10월 사이에 제조된 소수의 에어팟 프로 장치에만 영향을 미치며 모든 에어팟 프로가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받는 법
에어팟 프로가 리콜 대상인 경우 애플 지원에 문의하여 무료로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지원에 전화하거나 애플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애플이 지정한 공식 업체에 방문하면 됩니다. 애플에 문의할 때 원래 포장이나 충전 케이스 자체에서 찾을 수 있는 에어팟 프로의 일련번호를 꼭 알고 가셔야 합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은 애플이 발표한 특정 종료 날짜는 없습니다. 리콜의 영향을 받는 모든 에어팟 들은 무료로 교체가 됩니다. 증상이 비슷한 에어팟 들은 꼭 자가진단을 하고 애플에서 제공하는 무료 교체 서비스를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Apple 액세서리 > 문제해결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맥스 페어링 안됨 해결 방법 (0) | 2023.06.10 |
---|---|
"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가이드 (0) | 2023.05.10 |
애플펜슬 연필모드 오류 해결방법 (0) | 2023.05.06 |
에어팟프로 연결 끊김 해결 방법 (0) | 2023.04.26 |
에어팟 프로 버그 해결 방법 (0) | 2023.03.23 |
댓글